제15회 대한체육회장배 전국당구대회 [식권]제공 안내공지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제15회 대한체육회장배 전국당구대회 [식권]제공 안내공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최초작성일 : 19-10-28 21:39 수정일최종수정일 : 20-01-16 15:43 조회1,968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11월에 실시되는 제15회 대한체육회장배 전국당구대회(강원도 양구청춘체육관)에 식권에 관한 안내입니다.

​[식권지급방법 및 사용안내]

*소속(혹은 클럽)별로 대표자가 다운받아서 서명지에 각자 서명하셔서(한사람이 서명하면 식권지급 불가) 서명지를 갖고 오시면 식권을 드립니다.

*소속별로 3명 이하는 현장에서 서명후 지급하고  4명 이상은 대표자가 서명지 제출후 지급합니다.

*온라인 동호회 혹은 전국단위 동호회는 연고지가 불분명하기 때문에 지원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단, 신청자중 '경기도' 지역으로 신청한 일부 회원만 지원하겠습니다.


대한당구연맹은 클럽등록을 아직 하고 있지 않지만 경기도당구연맹은 홈페이지에서 클럽등록을 하고 있으므로 등록한 클럽을 기준으로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당구연맹이 클럽등록을 하고 있지 않은 관계로 경기도 세금으로 경기도 생활체육동호인 및 전문체육선수를 지원하는 부분에서 명확하게 분리하기 어려운 실정이므로 일부 인원은 지원에서 제외되었을 수도 있으며 이번 대회에서 추가 지원이 어려운점 양해 바랍니다.(현재 시점에서 명단 변경은 어렵습니다.)

#KBF NOW에 타시도 지역 클럽으로 참가신청하고 지역을 "경기"라고 작성한 경우 제외되었습니다.

#온라인 혹은 전국단위의 동호회의 경우 KBF NOW에 신청할때 "경기"라고 작성하지 않은 분은 제외되었습니다.

#경기도당구연맹 홈페이지에 클럽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 클럽은 어느 지역인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일부 제외되었습니다.


#2020년에는 경기도홈페이지에 클럽등록을 하시고 참가하는 회원분들도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시고 참가신청시 가입한 클럽명으로 출전하시는 경우에 지원하도록하겠습니다.

#온라인(혹은 전국단위) 동호회는 경기도홈페이지에 등록한 경기도 지역 당구클럽에서 활동하고 회원의 거주지가 경기도일 경우에만 지원합니다.(클럽등록 서류와 클럽명이 보이는 정모사진을 보내주세요)



​#2020년도 지원대상 및 지원방법을 하단 이미지


af9f9429628f7a0db1ee8168ec14cdee_1573716995_95.jpg










(1) 지급대상은 전문체육선수(일반선수, 학생선수) 생활체육동호인선수 입니다.

(2) 생활체육동호인은 참가신청한 클럽명과 경기도당구연맹 홈페이지 클럽명이 동일해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3) 타시도 클럽으로 신청한 경우 지급하지 않습니다.

(4) 식권지급은 서명을 완료하고 지급합니다. 클럽별로 참가인원이 많은 경우 서명지를 가져가셔서 서명하시고 제출해 주시면 식권을 지급합니다.


(5) 단체전은 참가 신청클럽이 경기도 클럽명이어야 합니다. 팀원중에 개인전을 다른시도로 출전한 경우 지급하지 않습니다.


(6) 전체 참가인원이 지급가능한 식권수보다 많을 경우 일부는 지급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전체 예산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가하시는 클럽대표자(클럽장)께서는 참가하는 회원 명단을 11월11일(월)까지 보내주시면 대한당구연맹 참가신청 명단경기도당구연맹 홈페이지 정회원(본인인증 완료) 등록 여부와 비교하겠습니다.

★보내는 방법에 따라 신청바랍니다. 

★이메일주소 : gbpasports@daum.net 

★이메일제목 : 대한체육회장배 OO클럽 신청자 명단

첨부파일을 작성해서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작성 예시>

제15회 대한체육회장배 전국당구대회 동호인클럽 참가자명단
클럽장이름   핸드폰 번호  
       
NO 클럽명  참가종목(선택) 이름 연락처 단체전(팀명)
1          
2          
3          
4          
5          
6          
7          
8          
9          
1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소 : (우16312)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장안로 134, 경기도체육회관 509호
사업자번호 : 232-82-62803  |  대표자 : 차동활
전화번호 : 031-258-5351  |  팩스번호 : 031-624-0392
copyright ⓒ gbpa.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