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당구연맹

본문 바로가기

대회공지
수도권 클럽디비전 D3 시범운영 예비 참가신청 안내
2022-06-26 ~ 2022-11-30
2022-05-30 00시 ~ 2022-06-06 12시까지
수도권(경기도, 서울, 인천)
대한당구연맹

대회 참가 종목

이용방법 안내 1. 회원가입/로그인/실명인증 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정보가 대회요강의 참가 기준에 맞아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단 정보변경 메뉴에서 회원정보를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3. 신청인원을 초과해서 신청할 수 없습니다.
4. 참가비를 결제해야 신청이 완료되며, 결제 대기 중에 다른 사람이 먼저 결제하면 신청순위에서 밀려납니다.
   (선착순일 경우 신청이 안될 수 있음)
5. 참가신청 마감 이후에는 취소 불가. (환불 안됨)
6. 참가신청 취소 시 카드결재, 계좌이체는 즉시 환불되며, 가상계좌는 신청 마감 이후에 일괄 환불합니다.
종목 세부종목 선수구분 성별 핸디 모집인원 결제대기 결제완료 신청가능
인원
참가비 참가신청
캐롬 클럽디비전(D3) 팀마스터 등록선수, 학생선수 무관 1 ~ 40 100 0 0 100 0 로그인
캐롬 클럽디비전(D3) 청소년팀마스터 등록선수, 학생선수 무관 1 ~ 40 40 0 10 30 0 로그인

2022년에는 클럽디비전 D3를 시범운영하기로 하였습니다.

권역별로 진행되고 수도권은 경기, 서울, 인천 입니다.

클럽디비전 리그에 참여하고 싶은 전문선수들은 팀을 구성해서 신청해 주세요


(1)팀원은 최소 5명에서 최대 10명까지, 팀마스터(팀감독)를 누가 할건지 1명을 선택해야 합니다(그러므로 팀마스터가 참가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실제 경기는 4명이 4테이블에서 단단단단으로 하게 되고 나머지 팀원은 전력적인 선택으로 경기에 들어갑니다. 예를 들면 이번 턴에는 누가 누가 들어가고 다음 턴에는 누가 누가 들어가고 하는 식으로 합니다. 또한, 최소인원 5명으로만 팀을 구성하면 피치못해서 팀원이 불참해 4명이 안되는 경우 패를 감수하고 리그에 들어가야 하므로 팀리그에서 절대적으로 불리하게 되므로 최소한 6명 이상 팀원을 구성하는것을 권장합니다.

 - 팀마스터의 역활은 해당팀의 감독 겸 선수입니다. 매 경기마다 오더를 전략적으로 제출해야 하고 모든 것은 디비전 어플에서 이뤄지므로 어플을 다룰 줄 아는 것이 기본입니다

 (쉽게 말하면 어플 사용에 익숙치 않으면 매번 오더 제출을 못해서 경기에 집중하기 어렵기 때문에 팀마스터는 어플을 잘 다루는 사람이 맡는 것도 요령입니다)

팀마스터가 신청할때 5명까지는 이름, 핸드폰번호, 핸디를 입력하시고 나머지 팀원은 팀마스터 비고란에 이름(시군소속)만 따로 적어주세요 


(2)팀원 모두 전문선수로만 구성할 수 있습니다. 다른 시군연맹과 팀을 구성할 수 있으며 이럴 경우 해당 시군연맹에 사전 승인을 구하고 신청바랍니다.(가급적 같은 시군연맹으로만 팀을 구성하기를 권장합니다. 타시도 선수는 당연히 불가)

청소년팀은 리그를 별도로 구성해서 운영하려고 합니다. [초등학교 부터 2000년 출생년까지 팀원 구성이 가능합니다.]

 (청소년팀은 인천, 서울 모두 동일하게 청소년팀을 만들어서 일반 성인선수들은 포함하지 않는 별도 리그를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시군에서 팀원을 구하기 어려운 학생이나 청소년은 연락주시면 다른 시군지역 팀원을 맞춰보겠습니다.(물론 직접 다른 시군 청소년 학부모님과 같이 협의해서 출전 신청을 하셔도 됩니다)


(3)팀참가비 연간 20만원이고, 1년동안 최대 6라운드(1일 동안 풀리그로 1라운드 경기를 하고 연간 총6라운드) 경기를 하게 됩니다. 최종 우승한 팀에게는 우승뱃지, 시상품, 승격지원금 50만원/팀당이 주어집니다.

  ※올해는 시범운영으로 실제 D2로 승격이 이뤄지지 않습니다. 올해는 D3가 시범으로 운영하고, D4는 실제로 운영되어서 D4에서 올해 승격한 팀이 내년에 D3에서 같이 경기를 하게 됩니다.


★클럽디비전에서 우승팀이 된다는 것은 승격이 된다는 것이 가장 큰 명예이고 혜택입니다.

미국 야구에서 마이너 리그 팀이 열심히 성적을 내려고 경기를 하는 것은 상금이 목적이 아닙니다. 메이저 리그에 참여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즉, 클럽디비전에서 우승하는 것은 상금이 목적일 수 없습니다. 해당 팀이 승격이 되서 수도권 리그가 아닌 전국 리그에서 활동하는 팀이 된다는 의미가 목적이어야 합니다. (상금이 너무 작다는 불평하실까봐 적습니다. 리그의 성격이 이러하니 상금이 불만이면 출전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시작을 하고 활발하게 활동을 해야 차츰 시상금도 키워나갈 수 있는 겁니다. 첫술에 배부르기를 기대하지 말아주세요 ^^;)


★ 본 홈페이지에서 예비 참가신청을 받는 이유는 전체 리그를 타시도와 같이 운영해야 하므로 어느 정도 참가를 하게 될지 배분을 하기 위해서 입니다. 그러므로 6월 3일 이후에 실제 참가신청은 팀마스터가 디비전 어플에서 신청하고 결제를 해야 합니다)

- 경기도에서 몇팀이 출전을 하고 서울에서 몇팀이 나오는지 인천은 몇팀이 나오는지 알아야 리그별로 팀을 나누고 전체 몇개 리그로 운영을 할 지 계획을 세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리그 하나당 최소 4팀에서 최대 6팀으로 운영되지만 실제 운영을 해본 결과 4팀 운영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6팀으로 리그를 운영하면 하루 5경기를 해야 합니다)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만석로 209번길 13, 201호
사업자번호 : 232-82-62803  |  대표자 : 차동활
전화번호 : 031-258-5351  |  팩스번호 : 031-624-0392
copyright ⓒ gbpa.or.kr all rights reserved